해당 사이트는 IE 11버전을 권장합니다. 이전버전 사용 시 이용에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X

커뮤니티

커뮤니티

홈커뮤니티공지사항

부산 금융기관, 하반기 공채 시작

조회 : 578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20-07-22

주택금융공사·캠코 등
부산 지역 금융기관이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일정을 시작했다.

21일 부산 문현금융단지 입주 기관에 따르면 주택금융공사와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가 최근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을 시작했다. 다른 기관들도 9월까지 차례로 채용 공고를 낼 예정이다.

주금공은 작년보다 2명 많은 60명을 모집하기로 하고 지난 16일 접수를 마감했다. 주금공은 비(非)수도권 인재와 부산 지역 인재를 각각 35%, 24% 이상 뽑을 예정이다. 캠코는 채용형 인턴 69명을 31일까지 모집한다. 채용형 인턴 가운데 90%는 3개월 근무 후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캠코는 부산 지역 인재를 24% 이상 채용하기로 했다.

한국예탁결제원은 하반기에 38명을 선발하기 위해 내달 중 채용 공고를 내기로 했다. 예탁원의 지난해 지역 인재 채용 비율은 26%였는데 올해는 그보다 상향 조정할 예정이다. 기술보증기금은 75명을 모집하기로 하고 내달 말 채용공고를 내기로 했다. 기보는 부산 지역 인재 18%를 포함해 비수도권 인재 채용 비율을 35% 이상 확대할 계획이다. 주택도시보증공사도 50명 안팎의 신입사원을 뽑기로 하고 내달 모집 공고를 낸다. 지역 인재 채용 비율은 37% 정도다. 한국거래소는 9월에 신입사원 모집 절차를 시작할 예정이다.

(출처 : 한국경제)
목록보기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