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사이트는 IE 11버전을 권장합니다. 이전버전 사용 시 이용에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X

커뮤니티

커뮤니티

홈커뮤니티취업후기

3GO 리스타트 캠프

조회 : 909

작성자 : 최원진 등록일 : 2017-03-20

카테고리 지원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원래 기관이나 학교 프로그램 끝나면 성과를 보여주기위해 수기를 부탁하곤 하죠...ㅎㅎ
저도 그렇고 대체적으로 귀찮아서 잘 안적게 되더라구요 수기...
그런데 이번엔 저도 나름 주제에 맞게 힐링하고 와서 좋은시간보낸거 같아 이렇게 다른분들께 도움되고자 글을 남깁니다.

저는 어떤 꽤 큰규모의 사기업에 다니다가 1년도 못채우고 회사를 나오게 되었습니다. 제가 원래 목표했던 회사와는 많이 다른방향의 회사를 가서 그런지 흥미도 없고 못견디겠더라구요... 그리고 생각보다 회사에 대한 이미지 세뇌나 동화시키려는 압력이 강했습니다.
그에 대해 스트레스도 많이 받았고 돈을 번다는 맛이 들려서 흥미가 없음에도 회사를 그만둔다는 결단을 내리는것이 굉장히 힘들었고 퇴사후엔 한동안 정신적으로 많이 피폐해졌습니다.

한번취업해봤으니 어떻게 해야되는지 알겠고 뭘 준비해야한다는 생각도 있었지만 제가 간과한것이 몇가지 있더라구요.
백수가 되니 다시 취업해야한다는 압박감과 취업이라는 벽앞에선 저 자신이 초라하고 외롭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고 정신적인 건강을 위해 여행도 다니고 공부하고 원서쓰는거 외에 여러활동을 하던중에 문자로 힐링캠프에 대한 정보를 받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이게 뭔가 했지만 한화리조트! 라는 점때문에 오~ 바닷바람 시원하게 맞으며 속뻥뚫리게 놀다 올수있겠구나 생각하고 바로 원했습니다.
막상 가서는 여러 프로그램이 빡빡하게 짜져있어서 자유롭다는 느낌은 덜했지만 힐링캠프라는 타이틀에맞게 알차게 프로그램이 짜져있었고 제 심리상태에 대한 조언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아무튼 저희 아무거나 괜찮조 조원님들과 함께한 시간 재밌었고 이태희 매니저님, 심리상담사 안선진 선생님, 최용호 강사님을 비롯하여여러 관계자분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행복한 밤되세요 ㅎㅎ

목록보기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