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사이트는 IE 11버전을 권장합니다. 이전버전 사용 시 이용에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X

커뮤니티

커뮤니티

홈커뮤니티취업후기

[취업성공후기] 지역농협

조회 : 808

작성자 : 박소영 등록일 : 2015-03-28

카테고리 취업성공


안녕하세요~ 지역농협 입사하게 된 박소영이라고 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졸업 후 금융권을 준비를 하게 되었고 금융권 입사를 위한 필수스펙으로 볼 수 있는 인턴경험이 없었습니다.

인턴 개념으로 금융권 분위기를 알기 위해  **은행의 사무지원직으로 일을 하게 되었고,

일을 하다 기회가 되서 창구 텔러까지 일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2년이상 계약이 되지 않는 관계로 저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계약만료로 그만 두게 되었고 참 힘들었습니다. 

2년동안 일을 한다는 핑계로 취업준비를 손을 놓았기 때문에 더욱 막막했습니다.


사실 청년일자리센터를 알기 전에 요즘 유행(?)처럼 많이 생긴 대기업인사출신 취업컨설팅 등에도 간적이 있었습니다.

그런곳들을 돌고 돌아  뒤늦게 청년일자리센터를 알게 되었고 박미경 선생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돈을 주고 들은 상담보다 센터에서 운영되는 여러 프로그램들,

자소서,면접컨설팅등 모든 부분에서 저에게는 크게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 외에도 구직생활동안 답답하고 힘든 저의 마음을 잘알아주셨고 잘 들어 주셨습니다.

박미경선생님께 합격소식을 알려드리면서 센터에 대해 감사함을 많이 느꼈습니다.

정말 부족함이 많은 저였기에, 자소서  면접 컨설팅 채용시장분위기등 저혼자 준비했더라면..정말 힘들었을 것입니다.


구직시장이 어려운 만큼  혼자 준비하는 것 보다는 센터 컨설팅 프로그램들을 꾸준히 활용하고 다른 구직자분들과 소통또한 중요한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더 많은 구직자들이 센터를 알 수 있도록 홍보가 되면 좋겠고,조금 더 자유롭게 올 수 있는 분위기가 될 수 있도록 조금 더 개선이 되면 어떨까 생각도 해보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박미경선생님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도움 받은 만큼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목록보기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