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사이트는 IE 11버전을 권장합니다. 이전버전 사용 시 이용에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X

커뮤니티

커뮤니티

홈커뮤니티취업후기

[취업성공후기] 선보공업

조회 : 1,519

작성자 : 김한주 등록일 : 2015-04-09

카테고리 취업성공

안녕하세요 선보공업에 입사한지 4일째 되는 뜨끈뜨근한 신입 김한주입니다.
저는 경성대 학사, 부경대 석사를 15년 2월에 졸업했습니다. 석사를 하고 박사를 갈까 고민하고 있었던 와중에 그래도 취업준비를 미리미리 해두어야할 것 같아서 이력서 첨삭을 위해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하였습니다. 친구는 박미경 선생님을 추천을 해주었습니다. 저는 제가 쓴 이력서를 가지고 미경쌤한테 가져갔고 미경쌤은 꼼꼼히 읽어주시고 이야기를 많이 나누던 중에 에피소드를 끌어내서 자소서를 스토리있게 만들어주셨습니다. 또, 제가 부족한 부분은 미경쌤이 직접 자료도 찾아주시고 적극적으로 자소서 쓰는데 도움을 주셨습니다. 저는 자소서를 완성해가며 박사 진학을 준비하던 와중에 진흥원에서 주기적으로 오는 문자메세지를 받았습니다. 그 날의 문자메세지에는 제 전공과 매치가 잘 맞고 저희집 근처회사인 선보공업에서 사람을 채용한다는 것이였습니다. 그래서 준비된 자소서와 이력서를 넣었고 기대하지 않았던 서류통과와 면접을 통과하여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스펙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달랑 석사하나....그러나 미경쌤이 도와주신 자소서 하나만큼은 자신있었습니다.
그래서 취업난이라고 하는 와중에 저는 무스펙으로 한방 취업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친구에게 미경선생님을 소개받고 난 후, 제가 진흥원에 연락하기전에 동생에게 추천을 해주었습니다. 동생은 현재 코레일 입사를 준비중인데 동생은 너무나 든든한 백이 있는거 같다며 일주일에 한두번씩 밥먹듯 진흥원을 다니고 있습니다.
오늘도 미경선생님과 통화를 했지만, 선생님의 학생들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것 같습니다.
 
혹시나, 취업을 준비하고 계신분이라면 경제진흥원을 추천합니다. 특히 박미경쌤은 두번 추천합니다.

목록보기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