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사이트는 IE 11버전을 권장합니다. 이전버전 사용 시 이용에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X

커뮤니티

커뮤니티

홈커뮤니티취업후기

[취업성공후기] 센추리

조회 : 602

작성자 : 이승주 등록일 : 2015-06-18

카테고리 취업성공

 대학교 4학년 1학기 때 저는 외국 생활을 꿈꾸며 휴학을 결심하고 호주로 떠났어요. 돌아온 뒤에 취업을 하기 쉽게 학교 성적관리와
기사 자격증을 미리 취득했었지요.
 
 외국생활은 제 26년 동안 가장 행복한 시간이었지요. 누구 하나 터치하는 사람 없고 취업 걱정이 없는 상태였으니깐요. 하지만 좋았던 1여년 시간은 훅훅 지나가버리고 한국에 돌아오니 생각지도 못한 스트레스가 찾아왔어요. 바로 취업이었죠.
 
 2014년 12월이 다 되어 돌아왔던 저는 그 때 부터 외국어 시험을 준비했어요. 갈수록 취업난이 심해지고 점점 대기업 경쟁률이 올라가던 때라 누구하나 취업이 하루아침에 된 친구는 없었어요. 뭔가 힘든 상황속에 지푸라기라도 잡자는 심정으로 부산청년일자리센터를 알게되었어요.
 
 그때까지만 해도 과연 내가 취업을 할 수 있을까? 내가 하고 싶은 일이 뭔지에 대해 확신이 서지 않았어요. 다행히도 모의 면접, 현장투어 등을 하며 저는 회사에 대한 이미지를 몸소 각인 시켰고, 취업에 대한 저의 마음가짐이 바뀌게 되었어요. 박미경 선생님, 강민채 매니저님 등 회사에 입사하는 저희에게 많은 노력과 수고를 해주셨어요.
 
 현재 저는 센추리라는 에어컨회사에 정직원으로 입사하였고 3주차가 되었습니다. 근무지를 부산에 발령받아 더욱 좋았고 현재 제 업무에 대해 배우는데에는 많은 시간이 걸리겠지만 회사 분위기가 매우 좋아 만족하고 있습니다.
 
취업과정이 생략되었지만 많은 이력서를 써보고 떨어져보기도 반복하면서 어느새 시간이 지나다보니 회사에서 연락이 오더라구요. 취업 준비 하시는 분들도 저와같은 과정에서 힘겹고 지치고 떨어지면서 좌절감을 느낄실 때도 있지만 어느 순간 회사에서 연락이 오는 순간이 있을 꺼에요. 그 때 까지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취업을 위해 힘써주시는 매니저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목록보기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