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사이트는 IE 11버전을 권장합니다. 이전버전 사용 시 이용에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X

커뮤니티

커뮤니티

홈커뮤니티취업후기

[취업성공후기] 럭스코 기술연구소

조회 : 674

작성자 : 이헌범 등록일 : 2015-06-20

카테고리 취업성공

저는 처음 부산청년진흥원에 가입했던 동기가 올해 초 첫 직장을 다니면서 그만둘 생각에 부산에 어떤 기업이 있을까 조사를 하다가 부산청년진흥원에서 메일을 보내주는것을 시작으로해서 인연이 닿았습니다.

저는 작년 대학교 4학년 2학기를 해외인턴을 하면서 유럽에서 보냈었고 한국에 돌아와서 경기도 안산에서 수습사원으로 일을 시작하였습니다. 하지만 회사의 경제적 어려움과 직무에 대한 회의감이 들어서 사표를 쓰고 부산에 다시 내려오게 되었습니다. 1주일 후부터 전기기사 시험을 공부하여 한 달만에 필기를 합격하고 다시 한 달 공부해서 실기시험을 쳤습니다. 결과적으로는 떨어졌습니다.

실기를 공부하던중 부산경제 진흥원에서 주최하는 기업탐방-동화엔텍에도 참여하면서 강민채선생님, 박미경선생님을 처음 뵈었습니다. 동화엔텍 기업탐방이 끝나고 나서 취업동아리를 가입하게 되었고 기업소개도 받으면서 인연을 이어나갔습니다.

취업박람회에서 기업들의 면접을 보고 따로 회사로 찾아가 면접을 보기도 했었습니다. 어느날 취업동아리를 하고 있는 중에 합격통보를 받아 취업동아리에서 축하를 받았습니다. 기분이 얼떨떨했었고요...

비록 취업스터디원들과 함께 못했지만 뜻깊은 시간을 보냈었습니다.

저는 첫직장은 아니지만 남들 보다 빠른 나이에 많은 경험을 했고 취직을 했습니다. 후회도 없습니다. 저는 저의 성공을 믿고 떨지 않고 앞만 바라보았습니다.

취업을 준비하는 모든 분들이 용기를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부산 청년 일자리센터 분들께도 감사를 표합니다.

다음에 명함나오면 찾아가 뵙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To Top